사노피는 직원 스스로 일하는 방식을 결정하는 하이브리드 근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양성의 가치를 실현하고 직원 및 가족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율적인 근무를 지향합니다.
-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의 코어타임 이외에는 스스로 근무시간을 자유롭게 조절
- 업무의 성격이나 개인의 업무 스타일에 맞추어 한 달 중 절반은 리모트워크로 선택 가능
- 사무실 개인 좌석을 없애고, 협력과 소통에 더욱 적합한 '활동 기반 업무 환경 (ABW: Activity Based Workplace) 오피스' 구축
당신과 가족을 돌보고 다양성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 직원 지원 프로그램 (EAP): 전문 외부 파트너와의 협약을 체결해 도움이 필요한 임직원들에게 비밀이 보장되는 전문 상담을 진행하거나 영양 및 체력 관리, 경제 관련 교육 등 제공
- 글로벌 자녀휴가: 출산, 자녀양육으로 인한 휴가 또는 휴직을 사용하는 남성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사노피 직원을 대상으로 14주간 유급휴가 제공 (100% 기본급 지급
- 실효성 높은 휴가제도: 연 22일이 제공되는 기본 휴가 외에도 하기휴가(5일) 별도 제공, 5년 이상의 장기근속 직원에게는 특별유급휴가를 최소 3일에서 최장 10일까지 추가 제공
- 가족친화제도: 건강 및 가족 기념일 비용을 지원하는 '선택적 복리후생' 등 다양한 가족친화제도 시행
개인의 성장을 돕습니다.
- 커리어 허브: AI 기술을 통해 나의 보유기술과 전세계 사노피의 모든 구인 정보를 자동 매칭해 주는 시스템, 전 세계 사노피 프로젝트 참여를 추천 받거나 원하는 글로벌 포지션에 손쉽게 지원 가능
- 직무 순환제도: 희망하는 경우, 다른 부서에 지원하여 해당 부서의 업무를 단기 경험해 볼 수 있는 제도
- 영어교육비 : 영어교육에 소요된 비용의 100% 회사 지원
- 장기근속 포상 : 5주년 이상 장기근속 시 포상 및 유급휴가 제공
- ERG 및 동호회 : 직원들의 네트워킹을 위한 커뮤니티 활동 지원

2019 Global Top Employer
국제 인사관리 평가기관인 Top Employers Institute는 우수한 근무환경, 인재 육성, 고용 최적화에 노력한 회사에 Global Top Employer 인증을 수여합니다. 사노피는 4개 지역(유럽, 중동,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과 22개 국가*의 지역 인증을 획득하여 글로벌 인증을 받았습니다.
(*아르헨티나, 호주, 브라질, 중국, 콜롬비아, 이집트, 프랑스, 독일, 헝가리, 인도, 이탈리아, 카자흐스탄, 멕시코, 폴란드, 러시아, 싱가포르, 스페인, 남아프리카공화국, 터키, 영국, 아랍에미리트, 베트남)
여성가족부가 인증한 '가족친화기업'
사노피는 일과 삶이 조화를 이루는 일터 만들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2013년과 2016년 가족친화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잡플래닛이 선정한일하기 좋은 기업 100
'임직원이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은 한 해 동안 직장인들이 가장 만족하며 다닌 기업을 선정합니다. 총 평점, 승진 기회 및 가능성, 급여 및 복지, 사내문화, 일과 삶의 균형, 경영진의 총 6개 정량 영역과 기업의 장단점, 경영진에 바라는 점 등 정성 영역을 반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