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의 새 CEO

사노피 그룹의 새로운 CEO 폴 허드슨을 환영합니다. 또한 은퇴한 올리비에 브랑디쿠르에 감사를 표합니다.

폴 허드슨은 노바티스 제약사업부(Novartis Pharmaceuticals)의 CEO(2016-2019)이자 경영위원회 멤버로서 미국, 일본, 유럽에 걸쳐 헬스케어 영역에서 국제적인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아스트라제네카에서 고위 임원을 지냈으며 미국 아스트라제네카 대표(President)와 북미지역 부사장(EVP)를 역임했습니다. 또한, 폴 허드슨은 영국 GSK와 영국 사노피-신데라보에서 영업 및 마케팅으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폴 허드슨은 “사노피에 정식 입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거의 30년이 지난 지금 다시 돌아오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 동안 많은 것들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사노피의 풍부한 유산이 되는 회사의 기반은 동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열렬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축구 팬이자 세 아이의 아버지인 폴 허드슨은 파리에서 가족과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영국 국민인 그를 포함한 모든 가족들을 위한 프랑스어 수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폴 허드슨은 영국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 대학교(Manchester Metropolitan University)에서 경제학 학위를 취득했으며, 작년에 업계에서의 업적을 인정 받아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또한 영국의 왕립 마케팅협회(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에서 마케팅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폴 허드슨은 “저를 움직이는 원동력은 사람입니다. 저는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헬스케어 영역에 매료됐습니다. 저는 리더로서 우리가 일을 하고, 진실되게 행동하고, 서로에게 힘을 주고 영감을 주어 최선을 다하도록 만드는 것에서 긍정적인 영향력이 시작된다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그는 "어려운 순간에도 우리는 환자의 삶을 향상시키거나 동료에게 영감을 불어넣음으로써 우리가 하는 일이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2019-06-07YYYY-MM-DD

Paul Hudson to succeed Olivier Brandicourt as Chief Executive Officer